Q. 반품/교환 시 회수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

반품/교환 신청 후 상품을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 수 있습니다.

다만,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는 경우에는
반품/교환 내용을 확인하기 힘든 경우가 있어,
회수가 지연되거나 회수에 따른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따라서, 반품/교환시 상품 회수 접수는
가급적이면 핏펫몰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리며
저희가 원활하게 회수와 환불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
📞고객센터 (9:00-20:00 / 점심시간 13:00-14:00)
채팅상담 :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"핏펫몰"
전화상담 : 02-6339-1800

도움이 되었습니까?
2명 중 0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