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상품이 누락되었습니다.

기다리셨을텐데, 상품 누락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😥
주문 상품이 누락될 수 있는 경우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 

주문하신 상품의 일부가 누락된 경우

 ● 상품 품절
 ● 배송 중 분실
 ● 주문 누락
 ● 분리 배송

주문하신 상품 중 무게/부피가 큰 상품은 안전한 배송을 위해 분리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.
핏펫몰 마이페이지에서는 원송장의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, 핏펫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, 상품 누락의 경우 핏펫몰 고객센터로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!

📞고객센터 (9:00-20:00 / 점심시간 13:00-14:00)
채팅상담 :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"핏펫몰"
전화상담 : 02-6339-1800

 

도움이 되었습니까?
16명 중 9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