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시 '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'라고 표시되는 경우,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!
이 경우, 간편 로그인으로 생성하신 계정이 있는 등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이므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면 됩니다:)
- 펫펫몰 사이트의 하단 'MY' 페이지로 접속
- 아이디·비밀번호 찾기 클릭
-아이디 찾기: '휴대폰 인증'을 통해 가입된 이메일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.
- 비밀번호 찾기: '휴대폰 인증' 또는 '이메일 인증'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※ 위 방법으로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, 카카오톡 채널 '핏펫몰' 또는 고객센터(☎ 02-6339-1800)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