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리뷰 작성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?

고객님의 소중한 리뷰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리워드 지급이 가능하도록!
리뷰 등록 전, 참고하실 수 있는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🙏이런 경우, 리워드 지급이 안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!

❗ 영수증에 진료 내역/미용·호텔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
(ex) 물품만 구매한 경우, 상세내역 없이 금액만 있는 영수증

❗ 영수증에 있는 동물 이름이 핏펫몰에 등록된 반려동물 이름과 다를 경우
(ex) 영수증 : 공주 / 핏펫몰 : 왕자  -> 지급대상에서 제외

❗ 편집, 훼손된 영수증일 경우
(ex) 직접 쓴 글자가 있는 경우, 접히거나 찢어진 채 촬영된 경우, 흐리거나 어둡게 촬영되어 식별이 불가한 경우

❗ 병원 방문 일자가 동일한 영수증을 여러 건 등록한 경우

❗ 리뷰 내용을 복사+붙여넣기 한 경우

❗ 기존에 인증한 영수증과 중복되는 영수증을 첨부한 경우

❗ 금액이 다르더라도 날짜, 병원, 동물명이 일치하는 영수증으로 인증한 내역이 있는 경우 
    → 1건만 인정됩니다.

❗ 월 2회 리워드 지급을 모두 받은 경우 

❗ 1건의 리뷰에 2건 이상의 영수증을 첨부한 경우
    → 다수 날짜의 영수증이 연결되어 출력된 경우는 필수항목이 모두 보이도록 한번에 촬영하여 올려주세요!

❗ 진료일자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의 영수증이 아닌 경우

❗ 진료일자 없이, 수납일 혹은 영수증발행일만 있는 경우

꼭 주의하시어 리워드까지 받아가세요!

※ 리뷰 검수 후 리워드 지급 대상이 아닐 경우, SMS를 통해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는 링크와 함께 보완요청을 드립니다.

※ 6개월 경과 / 월 2회 초과 등록 건은 정상등록되나, 리워드 지급은 되지 않습니다. 작성하신 각 리뷰별 상태는 마이페이지 > 병원찾기 > 리뷰관리에서 확인해주세요! 

위 내용 참고하시어 보완 후 재등록해주시면 재검수 진행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도움이 되었습니까?
8명 중 7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