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천 문서
공지사항
-
배송 공지
- [공지사항] 2023년 설날 연휴 출고일정 안내
- [공지사항] 화물연대 파업으로 인한 롯데택배 일부지역 배송지연_12/6
- [공지사항] 9/5 업데이트_택배사 사정(천재지변)에 따른 배송불가 지역 안내
- [공지사항] 2022_추석연휴 주문 건 급증으로 인한 배송 지연 공지
- [공지사항] 2022년 추석 연휴 출고일정 안내
- [공지사항] 택배 없는 날 및 광복절로 인한 배송공지
-
핏펫 정책 공지
- [공지] 핏펫몰 개인(위치)정보 처리방침 개정 예정 안내
- [공지]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예정 안내
- [정책변경] 병원리뷰 서비스 적립급 지급 정책 변경_3/20(월)
- [정책변경] 리뷰 작성 적립금 지급 정책 변경_2/28(화)
- [함께해요] 병원리뷰 작성 방법 알려드립니다.📢
- [서비스 오픈] 12월 13일(화) 핏펫플러스(핏펫멤버십) 서비스 오픈
-
고객센터 운영 공지
- [공지사항] 현충일 고객센터 미운영 안내_6/6
- [공지사항]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고객센터 미운영 안내_5/29
- [공지사항] 어린이날 고객센터 미운영 안내_5/5
- [공지사항] 근로자의 날 고객센터 미운영 안내_5/1
- [공지사항] 4월 8일(토) 고객센터 이전 작업으로 인한 전화상담 중단 안내
- [공지사항] 삼일절 고객센터 미운영 안내
회원서비스
-
회원가입
-
회원정보
-
회원탈퇴
-
서비스
취소/반품/교환/환불
핏펫플러스
-
핏펫플러스
-
핏펫플러스 이용약관 및 유의사항
어헤드 베이직
-
사용 전 유의사항
- Q. 어헤드 베이직 단품과 세트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- Q. 강아지 고양이 외에 다른 반려동물도 사용할 수 있나요?
- Q. 앱을 꼭 다운받아야 하나요?
- Q. 검사 전 실수로 검사 막대가 훼손됐는데, 사용해도 무방한가요?
- Q. '어헤드'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 바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보관하나요?
- Q. 검사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-
소변 채취
- Q. 강아지 소변은 어떻게 받나요?
- Q. 실외배변을 하는 아이의 경우는 어떻게 소변을 채취하나요?
- Q. 아침 첫 소변이 가장 정확한가요?
- Q. 패드에 배뇨 후 오랜 시간이 지난 소변으로 검사해도 되나요?
- Q. 구성품을 재사용해도 되나요?
- Q. 고양이용 '어헤드 비흡수 모래'를 재사용하거나 나눠서 사용해도 되나요?
-
촬영 및 검사
-
결과 확인
어헤드 덴탈
-
사용 전 유의 사항
-
촬영 및 검사
-
결과 확인
국가동물등록 대행서비스
-
동물등록 신청
- Q. 핏펫을 통해서 국가 동물 등록을 신청하면 동물등록증을 받을 수 있나요?
- Q. 동물 등록 관할 지역이 거주지 주소와 다르게 조회되는데 괜찮은가요?
- Q. 동물등록제 국가 동물 등록이 무엇인가요?
- Q. 자진신고 기간 이후에 등록하면 과태료가 부과되나요?
- Q. 국가 동물 등록 비용은 얼마인가요?
- Q. 비회원도 동물등록을 신청할 수 있나요?
-
외장칩 구매
- Q. 인식표에 아이 이름과 전화번호 각인이 가능한가요?
- Q. 이미 동물등록이 되어있는데 외장칩만 구매해도 되나요?
- Q. 국가 동물 등록 신청 시, 외장칩 구매는 필수인가요?
- Q. 외장칩 상품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배송될까요?
- Q. 외장칩 상품의 취소, 반품, 교환 방법을 알려주세요.
- Q. 외장칩 상품은 A/S가 가능한가요?
-
동물등록 수정/변경